진도 대명리조트 후기 : 소개

국내여행|2019. 11. 6. 11:51


진도 대명리조트의 정식명칭은 '쏠비치 진도' 입니다. 2019년 대명리조트의 사명이 '소노호텔&리조트'로 변경되어서 이제 모든 대명리조트는 '소노캄 거제' '소노벨 청송' 이런식으로 명칭이 변경되었습니다. 


대명리조트 진도 지점은 그전부터 '쏠비치'란 이름을 사용했습니다. '쏠비치'란 네이밍이 붙여진 곳은 이국적이고 아름다운 풍경에 압도적인 시설을 자랑하더군요. 그중에서도 2019년 7월 개관을 한 진도솔비치는 최신 시설과 편의를 자랑합니다. 오늘은 쏠비치 진도에 대해 소개하고, 저렴하게 예약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살펴보겠습니다.


쏠비치 진도 위치 



진도에 위치합니다. KTX를 이용하실경우 목포역에 하차하셔서 무료 셔틀버스를 탑승하시면 됩니다. 셔틀버스는 무료이며, 대신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을 하셔야 합니다. 버스를 타고 오실경우, 진도터미널, 목포터미널에서 하차하시면 됩니다.



셔틀버스는 하루 하루 두차례 운영됩니다. 


쏠비치 진도 인피니티 풀


쏠비치 진도의 최대 강점입니다.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수 있는데, 아쉬운점은 입장요금이 따로 있다는 점입니다. 가격은 성수기와 비수기 기준이 다릅니다. 10월부터 4월까지는 비수기로 성인 기준18,000원입니다. 



보기만 해도 좋네요.  이밖에도 키즈풀과 스파, 사우나 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방문하셨다면 꼭 이용해볼만 합니다. 



스파와 사우나 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일반 대중목욕탕 처럼 사용하시면 됩니다.


진도 쏠비치 객실안내


객실은 호텔, 리조트, 노블리안동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호텔은 스탠다드룸이 있으며, 리조트형은 4인이상이 묶을 수 있는 패밀리룸과 스위트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노블리안 객실은 실버스위트, 골드스위트, 로얄스위트로 최고급 객실입니다.


스탠다드룸입니다. 객실과 욕실만 있는 기본적 형태의 방입니다.



리조트형의 패밀리룸은 취사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호텔형과 리조트형은 취사시설의 유무로 나뉩니다.



스위트룸부터는 단독 거실과 침실이 구분되어 있습니다.


독립된 침실입니다.



실버스위트는 침실 2개와 욕실이 2개입니다. 거실과 주방이 따로 분리되어 있습니다. 



골드스위트는 침실 3개, 욕실도 3개입니다. 다가구가 머물수 있는 형태입니다.



로얄 스위트룸입니다. 구성은 실버스위트처럼 침실 3개, 욕실3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넓은 테라스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쏠비치 진도 레스토랑



셰프스 키친입니다. 조석뷔페, 석식뷔페로 운영됩니다.



한식당입니다.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한식을 즐길수 있습니다.



베이커리형 카페입니다. 이밖에도, 펍과 씨푸드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이밖에 다양한 편의시설과 부대시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쏠비치 진도 예약은?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면 다소 비싸오니, 호텔예약사이트나 포털사이트 검색을 통해서 예약하시는게 좋습니다. 다양한 채널에서 예약이 가능합니다. 


진도여행 가볼만한 곳


진도에는 진도 10선이 있는데요.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출처는 진도관광청입니다.



운림산방



신비의 바닷길



진도대교 & 진도타워



세방낙조



토요 민속 여행



진도개 테마파크



조도, 관매도



이충무공 전첩비



남도진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