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자보험 가입루트3곳

생활정보|2019. 10. 24. 13:53

본래 여행자보험은 예기치 못한 상황, 만일의 사태에 대비해 가입하는 것인데요. 몇년 전 만해도 해외 여행의 경우에는 대부분 필수적으로 가입을 했습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가입을 고민하는 분들이 많아졌다고 느낍니다. 이유는 해외여행이 국내여행만큼 보편화되었고, 편해졌기 때문일겁니다. 



여름휴가로 바닷가 펜션을 놀러가는데, 여행자보험을 가입하는 분들 많이 없으실 겁니다. 이제 어지간한 동남아 쯤은 그정도로 인식이 됩니다. 해외를 가도 위험하다는 생각이 거의 들지 않습니다. 그래서 가입을 하지 않는 분들도 늘어나는 상황입니다.


  

하지만 보시는 바와 같이, 질병의료비와 휴대품 분실등의 사고건수는 결코 적지 않은 편입니다. 동남아시아 갖다가 두드러기가 발생하거나, 벌레에 쏘이거나, 물이 안맞아 고생하는 경우도 많고, 휴대품 분실로 재산상 손해를 입는 분들도 많습니다. 


호미로 막을 것을 가래로 막는다는 한국속담처럼, 미리 대비해서 나쁠일이 없습니다. 4박5일 동남아로 기분좋게 휴양하러 갔다가, 휴대폰 잃어버리면 기분만 나쁩니다. 찾을수도 없구요. 이럴때 빛나는게 여행자보험입니다. 가격도 얼마 안하는데, 푼돈 아끼려다가 기분나쁜 경험만 하실수 있으니, 왠만하면 가입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해외여행자보험 가입 루트는?


인터넷 다이렉트 가입과, 환전시 우대혜택 받으며 가입, 은행어플(뱅크샐러드 등)을 이용해 가입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실제로 시중은행에서는 얼마 이상 환전시 여행자보험 공짜 제공이라는 프로모션을 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상품은 거의 반쪽짜리 혜택이라 보시면 됩니다. (없는 것 보다야 낫겠지요) 때문에 1회성으로 가입을 원하시면 '보험다모아'라는 사이트를 통해, 상품을 비교하고 가입하는 루트를 첫번째로 추천드립니다.


다모아 사이트란?


다모아 사이트는 손보협회, 생보협회가 공동 운영하는 '비영리채널'입니다. 온라인 전용상품 등에 대한 소비자 접근성 제고 및 선택가능성 제고, 회사별 보험료, 보장내용 등 비교 및 가입경로 안내를 위해 운영됩니다.



다음과 같은 단계를 거쳐, 상품 비교 조회 및 인터넷 바로가입, 해당 홈페이지에서 계약까지 체결 가능한 원스톱 서비스입니다. 비영리 채널로 운영되고 시중 모든 상품을 비교해줍니다. 개인정보 수집도 없어 이용하기 좋습니다. 



다모아 사이트 이용방법



다음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보장항목은 위와 같습니다. 간단하게 성별, 생년월일만 입력하면 결과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조회 결과 화면



11개 회사의 가격이 비교되었습니다. 하루에 삼천원부터 최대 9,300원까지로 다양합니다. 가장 저렴한 MG손해보험 제품을 이용하신다면, 4박5일 여행시 개인당 15,000원의 요금만 지불하시면 됩니다. 가입을 하지 않을 이유가 없어보입니다. 



뱅크샐러드 스위치 보험


해외여행을 자주 하시는 분들께 좋은 가입루트 한가지를 더 소개해드리면 '뱅크샐러드' 어플이 운영중인 스위치 보험입니다. 



가입금액이 저렴한 것은 아니나, 최초 가입 한번만 해두시면 여행때마다 일일히 가입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스위치를 키듯 버튼 한번만 눌러주면 다시 기존 보험 효과가 즉각 발휘되기 때문이죠. 스위치는 출국전 공항에서 켜주시면 되고, 여행을 마치시고 스위치를 꺼주시면 효력이 종료됩니다. 


끝맺음 : 즐거운 여행, 최저 비용으로 안전하게!


비싸다면 결코 추천드리지도 않았을 겁니다. 최저비용으로 리스크를 최소화해서 즐거운 여행을 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