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양 대명리조트 후기 : 정보

국내여행|2019. 11. 5. 11:35


단양은 전국 어디에서나 접근이 용이한 중부내륙의 관광의 핵심지역입니다. 충청북도의 동북단에 위치하며, 경상북도 영주, 강원도 영월, 경상북도 문경, 제천시와 경계를 접하고 있습니다. 


월악산과 소백산 등 천혜의 자연조건과, 워터파크 등을 보유한 대명리조트 단양은 가족여행객이 가장 많이 찾는 핵심지역이기도합니다. 오늘은 단양 대명리조트에 대한 핵심 정보 및 예약방법 등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단양 대명리조트 위치 



위치정보 입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실경우 동서울터미널에서 단양, 청량리역에서 단양행을 탑승하시면 됩니다. 


아쿠아 월드 


세계적인 호텔  체인 그룹으로 발돋움 하려는 대명리조트는 사명도 변경했습니다. 소노호텔&리조트로요. 복합 리조트 체인답게, 리조트 안에 워터파크를 보유하고 있는 지점이 많은데요. 대명리조트 단양에도 '아쿠아월드' 라는 물놀이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실내시설과 스파, 야외 슬라이드 시설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모든 곳이 그렇듯, 워터파크는 따로 입장권을 구매하셔야 이용 가능합니다. 다양한 할인혜택 및 제휴할인 혜택이 있고, 쿠팡 위메프 등에서도 할인권을 판매하니 참고바랍니다.



단양 대명리조트 객실형태 및 가격



객실은 패밀리형, 스위트형, 스위트 플러스형으로 구분됩니다. 각각의 정원은 4인 , 5인9인이며 정원 초과시 추가요금이 부과됩니다.



패밀리룸의 침실입니다. 



패밀리룸의 거실입니다. 



주방시설입니다. 전형적인 가족형 콘도입니다. 침실 1개 거실1개 주방과 욕실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스위트룸입니다. 단독 침실이 2개로 패밀리룸보다 침실이 하나 더 있습니다.



거실도 분리되어 있고, 화장실도 2곳입니다. 


패밀리형의 가격은 비회원기준 29만원, 스위트형은 42만원입니다. 아시다시피 호텔예약사이트에서 훨씬 저렴한 가격에 예약이 가능합니다. 


레스토랑 카페 등 식음료 시설 7곳


다양한 레스토랑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양식 및 뷔폐 다리안입니다.



한식당입니다. 



푸드코트에는 자금성과 청춘포차가 입점해있습니다. 모든 음식은 포장이 가능합니다.



이디야 커피가 입점해 있습니다.



야외 바비큐장 '마루' 입니다. 라이브 공연을 감상하실수 있습니다.



연수, MT등의 단체손님들이 이용할수 있는 포시즌 식당입니다.



단양대명리조트 싸게 예약하는 법


홈페이지의 가격, 패밀리룸 29만원 , 스위트형 42만원이 무색하게 다양한 할인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가장 편하고, 저렴한 방법은 호텔예약어플을 통해 예약하는 것입니다. 호텔스 컴바인으로 알아본 대명리조트 단양의 예약정보입니다. 패밀리룸 9만원에 예약이 가능합니다.


단양 여행 및 가볼만한 곳



대명리조트 인근의 관광명소입니다. 단양을 가보지 않으신 분들도 단양8경이란 말을 많이 들어보셨을 겁니다. 도담삼봉을 시작으로 사인암, 상선암등의 빼어난 자연경관  소백산과 문화유적, 각종 동굴 등 볼거리가 참 많은곳이 단양입니다. 


단양 한번도 방문하지 않으신 분들께 단양여행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