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 풀빌라 추천

해외여행|2019. 10. 31. 15:13


"발리 = 풀빌라" 라는 공식이 있을 정도로 풀빌라가 많습니다. 발리를 찾는 분들 대부분은 낭만적 풍경과 바다, 휴식을 원하기 때문이겠지요. 


오늘은 여러 풀빌라 중에서도 한국분들이 선호하는 풀빌라를 소개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가격대 역시 400만원이 넘는 곳도 있을 만큼 천차만별인데요. 100만원 이하로만 추천을 드리겠습니다. 


반얀트리 웅아산 Banyan Tree Ungasan



세계적 호텔 체인 브랜드 반얀트리가 운영하는 반얀트리웅아산입니다. 전용 수영장을 갖추고 있고, 4개의 레스토랑을 운영합니다. 짐 바란 해변에서 차로 10분거리에 위치합니다. 



반얀트리 웅아산 풀빌라 위치 



위치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전 객실이 아름다운 정원에 둘러쌓여져 있습니다. 야외 샤워시설 및 수영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연인과 함께 방문하셔서 가장 낭만적인 시간을 즐기실 수 있는 곳입니다. 가격 확인은 링크를 통해 확인하시면 됩니다. 



공용 수영장에서는 마치 인도양에 떠있는 것 같은 기분을 느끼실수 있을 겁니다. 



테자 프라나 비스마 Tejaprana Bisma



테자 프라나 비스마는 19년 2월에 오픈한 신규 풀빌라 리조트입니다. 우붓 특유의 정글뷰 감상이 가능하며, 우붓 시내까지 걸어서 10분이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 무작정 휴양이 아니라, 시내 관광도 가능하다는 확실한 장점. 그리고, 모든 시설이 새것처럼 완벽하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테자 프라나 비스마 위치 



발리 시내와 접근성이 매우 훌륭합니다. 



객실은 원목 가구로 꾸며져 있고, 침대는 편안합니다. 아름다운 정원이 객실을 둘러싸고 있으며, 개별 수영장이 갖춰져 있습니다. 



반얀트리와는 다른 매력의 뷰입니다. 우붓 재래시장과 1.6km 떨어져 있어서 도보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식스센스 울루와뚜 Six Senses Uluwatu



거리는 있지만, 사진처럼 완벽한 뷰 감상이 가능합니다.


식스 센스 울루와투 위치 및 시설



해변에 위치해 아름다운 인도양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룸 분위기 입니다. 차분한 색깔로 통일되어 있습니다. 방안의 가구는 원목으로 꾸며졌습니다.



휴양, 또 휴양에 적합한 곳입니다. 스파 및 웰니스 시설과 한증막이 갖춰져 있고, 24시간 피트니스 센터를 운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