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 대명리조트 숙박후기 및 꿀팁

국내여행|2019. 11. 1. 15:53


소노캄 거제의 가장 큰 장점은 '뷰' 입니다. 전체객실이 한려해상을 바라보고 있어 어느 방을 예약하든 아름다운 바다전망 감상이 가능합니다. 대명리조트 중에서도 손꼽히는 훌륭한 시설을 갖추기도 했지요. 


대명리조트를 가장 저렴하게 예약하는 가장 저렴한 방법은, 회사찬스를 쓰는 것인데요. 국내의 어지간한 대기업들은 대명리조트와 제휴혜택을 맺고 1박에 5만원 가량만 내면 투숙이 가능합니다. 저도 치열한 경쟁끝에, 예약에 성공했지요. 지금부터 거제도 대명리조트 숙박 후기 및 시설안내, 그리고 저렴하게 예약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거제도 대명리조트 위치



거제도 대명리조트라 검색하면, 소노캄거제가 검색되는데요. 최근 사명을 소노호텔 & 리조트로 변경했다고 합니다. 세계 진출 예정이라고 하는데... 기대가 되는군요. 대중교통 이용시 장승포 터미널, 고현터미널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장승포 터미널에서 택시로 10분, 고현터미널에서 택시로 25분 가량 소요됩니다.



거제 대명리조트 오션베이



거제 대명리조트의 혜택 중 한가지는 바로, 워터파크 오션베이입니다. 여름에 특히 좋겠지만, 실내존은 4계절 내내 이용되니 아이와 함께 방문하신다면 즐기기에 딱입니다. 



다만 아쉬운 점은, 요금이겠죠. 투숙객이라고 무료로 이용할수 있는건 아니구요. 요금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홈페이지에 게시된 요금은 위 사진과 같습니다. 오션베이와 사우나를 이용할수 있는 가장 저렴한 방법은 쿠팡, 위메프 등의 사이트를 이용하시는 겁니다. 성수기가 아닌 이상, 인터넷으로 사전구매를 하시는게 가장 저렴합니다. 



위메프에서 할인중인 티켓 가격입니다. 어지간한 제휴할인 혜택보다 나으니, 꼭 인터넷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거제 대명리조트 객실 형태와 가격은?



객실형태는 기본객실인 패밀리형과 스위트형으로 나뉘며, 스위트는 실버, 골드, 로얄로 나뉘어집니다. 



패밀리룸입니다. 거실과 침실이 분리되어 있지 않습니다. 겸용이라는군요.



출입문 앞쪽에 세면대가 설치되어 있어서 손을 씻기 좋습니다. 화장실은 샤워실과 세면대가 분리되어 있어서 건식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일반요금 59만원으로 다소 비현실적입니다.



스위트부터 비로소 거실과 침실이 분리됩니다. 뷰가 참 좋습니다. 



스위트 객실 침실 입니다. 일반요금 75만원입니다.  일반요금은 신경쓰실 필요는 없습니다. 어차피 각종 호텔 예약 사이트에서 예약하면 훨씬 저렴해집니다.



거제 대명리조트 마리나베이



거제도 대명리조트는 '마리나베이' 를 운영하는데요. 요트 선착장 쯤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고, 요트 및 다양한 수상레저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요트를 대여하셔서, 낭만적인 시간을 보내는 것도 가능하지요. 와인과 다과 등 간단한 요리를 제공하는 케이터링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으니, 다음에는 한번 꼭 해보고 싶습니다.



날씨만 좋다면 아름다운 노을을 구경하고 싶네요. 요트대여는 12명 기준이니 금액이 60만원부터로 비싼 편입니다만, 일반 요트 투어는 2~3만원대로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됩니다. 



거제 대명리조트 레스토랑


레스토랑도 6곳이나 됩니다. 한국에서 휴양을 보내기에는 제주도를 제외한 내륙에서 거제도 대명리조트 만한 곳이 없다고 봅니다. 



이탈리아 레스토랑 몬테로쏘입니다. 스테이크, 파스타 등을 판매합니다.




'콜럼버스 키친' 이라는 뷔페입니다. 조식뷔페와 석식뷔페로 이루어져있고, 석식뷔페는 사전에 예약하셔야 합니다. 



마리나베이에 위치한 캡틴스 그릴&바 입니다. 한려해상을 바라보며 식사하실수 있습니다. 실내와 야외로 구분되어져 있습니다.



한식당 돌체나입니다.



치맥이 빠질수 없습니다. 



바베큐 파티가 가능한 브리즈가든입니다. 식재료는 전부 제공하니, 예약만 하시면 됩니다.


거제 대명리조트 부대시설


편의점, 노래방, 당구장, 탁구장, 세탁실, 베스킨라빈스, 스타벅스, 오락실이 운영중입니다. 로비에 스타벅스가 있어서 언제나 신선한 커피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가 입점해 있는 리조트는 거제도가 유일한것 같습니다. 



거제 대명리조트 싸게 예약하는법


1. 어지간한 대기업, 금융권에 종사하는 분들이 주변에 있을 겁니다. 체크한번 해보세요. 회사 복지 찬스가 가장 저렴합니다.


2. 자체 사이트보다, 호텔 예약 사이트가 훠~얼씬 저렴합니다. 패밀리룸의 일반가격이 59만원이었는데요. 호텔예약사이트에서 가격을 체크해보겠습니다. 



호텔스컴바인에서 확인한 가격입니다. 다양한 곳에서 다양한 가격에 판매중인데, 패밀리룸이 14만원, 스위트룸은 17만원에도 예약이 가능합니다. 3배이상 저렴하니, 꼭 호텔예약 사이트에서 체크해보시길 바랍니다.




통영 및 남해와도 가까워 가볼만하다.


거제도는 꼭 한번 가볼만한 곳입니다. '외도'라는 섬은 꼭 한번 들려보시길 바랍니다. 너무나 아름다워요. 인근 도시, 통영, 남해와도 멀지 않습니다. 비슷한 듯 다른 매력을 갖고있는 도시도 들려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