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대명리조트 소개

국내여행|2019. 10. 28. 16:09


신라의 숨결이 살아 숨쉬는 경주에는 관광객들이 머물만한 숙소가 많은 편입니다. 한옥민박과 게스트하우스부터 내노라 하는 세계 유명 호텔 체인도 있고, 가족여행객들이 즐겨찾는 리조트도 충분합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도 대한민국의 대표 콘도인, 경주의 대명리조트에 대해 소개하고자 합니다.


경주 대명리조트 위치



경주 대명리조트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실 경우에는 신경주역, 경주고속버스터미널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서울에서 경주까지 차량운행시 4시간에서 4시간30분이 소요됩니다. 



객실 예약은?


객실 유형은 크게 4가지로 나뉩니다. 패밀리형, 스위트형, 실버스위트형, 골드스위트형입니다. 



가장 저렴한 패밀리형은 정원이 4명인 방이며 일반요금예약시 40만원입니다. 스위트형은 5인, 실버스위트형은 6인, 골드 스위트는 7인이 투숙가능하며, 정원 초과시 초과요금이 부과됩니다. 아시다시피, 호텔 예약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회원이 아니어도 훨씬 저렴한 가격에 예약이 가능합니다.


  

호텔예약어플로 비교해본 가격입니다. 회원이 아닌경우, 호텔예약사이트를 이용해주시는 것이 훨씬 저렴할 수 있습니다. 



객실 안내 


객실은 온돌형과 침대형으로 나뉩니다. 




패밀리형입니다. 침실1개, 거실겸 침실1개, 욕실 1개, 주방1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더하거나 더할게 없는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리조트입니다. 


스위트형은 침실과 욕실이 2개씩입니다. 실버스위트는 침실과 욕실이 2개에 거실면적이 넓어지며, 골드스위트는 침실이 3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대명리조트 경주, 부대시설 및 레스토랑



편의점과 카페, 게임존, 노래연습장, 키즈클럽, 코인세탁실 등이 위치해 있습니다.



구이 전문점 '식객' 입니다.



카페 & 펍 비엔토입니다. 12층의 스카이라운지에 위치해 아름다운 전망 감상이 가능합니다.



아쿠아월드 내에 마련된 스넥존입니다. 



옛날통닭입니다. 생맥주와 치킨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아쿠아월드


경주 대명리조트에는 워터파크인 '아쿠아월드'가 있습니다. 투숙객 역시 입장료를 지불해야 하지만, 4계절내내 운영하기 때문에 특히 아이와 함께 오신 분들은 이용하기에 적당합니다. 



규모는 크지 않습니다만 실외 파도풀이 있어서 인기가 좋습니다. 내부에는 아쿠아풀과 온천시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황리단길



황리단길은 최근 2-3년 사이에 어마어마하게 변화했습니다. 경주 인근에 살아서 방문 빈도가 잦은편인데도, 갈때마다 상권이 커지고 매일매일 변화하는 중입니다. 더불어 가장 핫한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는 경주에 문화재만 있고 젊은 분들이 즐길 곳은 없다는 점이 아쉬웠는데,  그런부분을 충족시켜주는 곳이 아닐까 싶습니다. 크고 작은 상점과 카페, 레스토랑들이 즐비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