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코스 케이스

생활정보|2020. 3. 13. 12:42


갈수록 담배케이스에 흉측한 광고가 많이 붙어서 보는 것만으로도 찝찝하더라구요. 네 물론 압니다. 그게 찝찝하면 담배를 끊어야 겠지요. 



끔찍해서그림은 모자이크 처리를 했습니다. 여하간 전자담배에도 이러한 문구들이 있어서 안그래도 몸에도 안좋은 담배, 정신건강에도 안좋아 지는 것 같아서 케이스를 구매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런 케이스나 소모품은 항상 쿠팡을 애용합니다.  일단 아이쇼핑을 시작해봅니다. 



웬지 이런 케이스에 넣고 다니면 건강에 조금이나마 이로울 것 같다는 희망적인 생각이 듭니다. 가격은 대개 케이스 1개당 만원대쯤 하는 것 같습니다.



체게바라 케이스를 들고 다니면 흡연자여도 용서받을 것 같습니다. 체게바라가 담배 안피우는건 말이 안되잖아요.



호랑이띠 답게 호랑이 스타일도 살펴봅니다. 음. 호랑이보다 여우가 어울리겠네요. 맹수의 강인함이 내 건강을 지켜주리라는 확신이 듭니다.



명화 케이스를 통해 예술가 코스프레도 가능합니다. 담배 안피우는 예술가는 예술가가 아니겠지요. 이 정도 케이스라면 공공장소 흡연도 눈감아 줄것 같습니다.



휴양지의 느낌을 줘볼수도 있습니다. 휴가 = 일탈 입니다. 휴가중인 사람에게 담배쯤은 당연한 것이겠지요. 휴가지에서만큼은 비흡연자가 나쁜사람입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위인 세종대왕을 기리는 케이스도 고려해봅니다. 한글의 위대함은 아무리 곱씹어도 부족하니까요.



그렇다고 위정척사파로 몰릴 순 없습니다. 흥선대원군의 얼을 기릴 필요는 없겠지요. 세계화의 흐름에 편승할 좋은 기회입니다.



흡연자들을 억압하는 세상에 외쳐봅니다. 그나저나 저 친구는 이름답지 않게 언제봐도 참 귀엽습니다.


참 멀리 돌아왔습니다. 제가 하고 싶은 말은 세상에 담배케이스는 참 많다는 것입니다. 적당한 제품은 쿠팡에서 찾으시면 됩니다. 싸고 빨리오니까요.



제품 확인하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답답하고 힘든 나날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우리에게는 기분전환이 필요한 분들을 위해 케이스를 소개해봤습니다. 답답할때는 질러야 제맛입니다.... : D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