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빈펄리조트 후기 : 소개

해외여행|2019. 9. 20. 13:52

저가항공으로 베트남 다낭에 오셨다면 숙소만큼은 고급 리조트에서 묶어보는 것도 좋은 선택일 것입니다. 개인적 의견입니다만, 여타 동남아에 비해 시설과 서비스면에서 가장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이유는 비교적 최근에 개발되고 있는 휴양지기 때문이겠지요.  


한국인들이 즐겨찾는 휴양지, 세부, 괌, 푸켓, 보라카이, 발리, 코타키나발루 등은 휴양지로 유명세를 떨친지 이미 한참이나 되었고, 개발된지도 오래되었죠. 같은 5성급이라해도 시설들이 점차 낙후되고 있고, 특히 대형리조트들의 경우 서비스도 다소 비즈니스화 되가는 느낌이라면 베트남의 고급 리조트에 묶는 다면 정말 대우받는 느낌이 든달까요.


때문에, 숙박에 큰 의의를 두지 않는 분이라도 다낭에서 만큼은 한번 묶어볼만 합니다. 다낭의 미케해변과 논느억 해변 중심으로, 5성급 리조트 들이 즐비한데요. 오늘은 논느억해변에 위치한 빈펄리조트에 대한 숙박 후기와 장,단점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빈펄리조트 치면 엄청 여러곳이 나오는데요?


'빈펄' 그룹은 베트남의 호텔 체인 기업쯤 됩니다. 우리로 치면 대명리조트 같은 회사겠지요. 그래서 베트남의 다낭에도 여러 빈펄 리조트가 있습니다. 


1. 빈펄 럭셔리 다낭

2. 빈펄 리조트 & 스파 다낭  


1번이 제가 소개해드릴 리조트입니다. 2번은 전객실 풀빌라로 이뤄진 곳인데 예약시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빈펄 럭셔리 다낭 위치 : ★★★☆☆


일단 소개전에 위치부터 확인하고 가겠습니다. 



위치는 별 5개 만점에 3개를 드립니다. 논느억 해변에 있기 때문인데요. 미케해변만큼 다낭 시내와의 접근성은 좋지 못합니다. 호이안에 머무시는 분들을 제외하고, 다낭에 머무시는 분들은 대략 다음과 같은 일정을 보내게 됩니다. 


다낭시내 관광 및 리조트 휴식 2일  

(다낭대성당, 한시장, 꼰시장, 박물과 해수관음상, 한강변 및 맛집 등) 

응우한썬 호이안 1일 

바나힐 1일 


대략 이정도 일텐데요, 미케해변에 위치한다면 언제든 부담없이 다낭시내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투어를 마치고 마사지를 즐기거나, 저녁식사를 위해 나가거나, 롯데마트에 방문하기에 적합합니다만, 빈펄 리조트는 다낭과 호이안의 사이에 있기 때문에 어중간합니다. 


* 리조트 중심의 휴식을 위한 여행이라면 크게 고려할 필요는 없는 사항입니다. 오히려 응우한썬(오행산, 마블마운틴)과 바로 붙어있으며, 호이안과 조금이나마 가까워 장점이 될수도 있는 사항이니 참고하세요.



빈펄 리조트 소개 


베트남 대표 호텔 그룹 빈펄에서 운영하는 대형 리조트입니다. 호텔 건물이 정원과 수영장을 감싸고 있는 구조입니다. 리조트와 빌라로 구분되어 있는데, 모든 빌라에는 수영장이 딸려 있습니다.



이런 구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객실은 위치에 따라 가든뷰와 풀뷰, 오션뷰로 구분됩니다. 객실의 바닥이 나무여서 휴양지 느낌을 물씬 풍기며, 욕실은 샤워부스와 욕조가 분리되어 있습니다. 대형 호텔과 수영장을 선호하는 사람이 선호할 만한 곳입니다. 한국인 단체 관광객들이 많이 묶는 곳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주요시설 안내사항

수영장 : 06:00~18:00

키즈클럽 : 08:00~20:00


부대시설 및 서비스

호이안 및 공항 셔틀

해양 스포츠 프로그램 및 투어 예약

야외수영장과 프라이빗 비치

피트니스, 스파, 키즈클럽


수영장 운영시간이 조금 짧은 듯한 느낌이 드네요. 이제 객실 및 부대시설에 대한 안내를 시작해보겠습니다.



빈펄 럭셔리 다낭 객실 : 디럭스가든, 디럭스오션, 파노라믹뷰, 스위트룸


객실은 디럭스 가든뷰, 디럭스 오션뷰, 파노라믹뷰,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룸으로 나뉩니다. 기본객실인 디럭스룸은 뷰에따라 가격차이가 있지만, 내부 시설은 동일합니다. 



모든 디럭스룸의 시설은 같으나, 뷰에따라 가격차이가 납니다. 침대는 트윈베드와 킹베드 선택이 가능합니다. 위 사진은 디럭스룸 킹베드 가든뷰입니다. 



디럭스룸 트위베드 오션뷰입니다. 기본적으로 객실 + 욕실로 구성되어 있는 형태입니다. 가장 저렴한 형태의 객실입니다. 



파노라믹 뷰룸입니다. 180도로 전망을 감상할수 있어서 파도라믹 뷰룸이라 합니다. 



욕실에 대형 욕조가 있고, 커다란 창이 나있습니다. 디럭스룸에 비해 욕실이 더 좋다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룸은 거실과 침실이 분리되어 있습니다. 가장 좋은 방이며 여유있는 휴식이 가능합니다. 


개인적으로, 카페트가 깔려 있는 방보다 나무바닥을 선호해서 좋습니다. 더 청결한 느낌이랄까요. 다닥의 톤과 방안의 가구 및 집기들의 비슷한 톤으로 이뤄져 편안한 느낌을 줍니다. 


각종 어매니티 등은 잘 구비되어 있으나, 드라이기 바람이 약한게 흠입니다. 어딜가나 마찬가지인것 같아요. 해외여행 가서 드라이기 바람 쌘곳 없었습니다. 쪼리 및 가운, 에코백이 준비되어 있어서 수영장 갈때 활용하면 좋습니다.  



빈펄 다낭 럭셔리 수영장 및 경관


무작위로 사진을 올려보겠습니다.



수영장 맞은편, 바다쪽에서 메인 로비를 바라본 모습입니다.



메인 입구입니다.



리조트 옆에는 풀빌라 단지가 있습니다. 이곳과 헷갈릴수 있어요. 우리는 '빈펄 럭셔리 다낭' 을 알아보고 있습니다.  





잘 관리된 정원과 수영장, 바다가 아름답습니다.




다낭 빈펄 럭셔리 조식


주의할점으로 룸키를 조식 먹는 인원수에 맞게 구비하셔야 합니다. 자리를 배정받고 착석하시면, 친절한 서버가 다가와 커피 주문을 받습니다. 여러종류가 있는데, 원하시는 것으로 선택하면 갖다 줍니다. 


아침은 보통 거르는 편인데, 뷔폐답게 종류가 매우 많은 편이어서 과하게 먹게됩니다. 뷔페는 한국의 애슐리보다 낫습니다.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습니다. 실내라  파리도 안날리구요, 비둘기도 없어요.


먹음직 스럽습니다. 



끝맺음 : 다낭을 대표하는 리조트!


베트남 분들은 친절합니다. 잘 웃어주고, 인사도 잘해줘요. 시설뿐아니라 친절 면에서도 만족스러운 경험을 하곤 합니다. 


여러 휴양지 중 다낭을 선택하신 것은, 휴양뿐 아니라 관광도 좀 하겠다 라는 의미가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서두에 다낭 시내와 멀어 위치는 그닥 좋은 편은 아니다라고 말씀 드렸지만, 다낭 여행의 하이라이트는 다낭이 아니라 호이안입니다. 호이안의 분위기와 야경이 가장 멋져요. 다시한번 방문한다면 아예 호이안에 숙소를 잡을까 싶은 생각이 있을 정도로요.



때문에, 호이안과 가깝다는 점에서 위치적 아쉬움을 달랜다면, 분명 가격대비 후회하지 않으실 곳이라 판단됩니다. 미케해변의 푸라마리조트, 풀만리조트, 그리고 풀빌라인 퓨전마이아리조트, 프리미어빌리지와 함께 다낭을 대표하는 리조트라 하기에 손색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