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 거치대 추천

생활정보/전자기기|2020. 3. 7. 17:17


노트북으로 업무하는 시간이 긴 저에게, 노트북 만큼 중요한 것이 노트북 거치대입니다. 들고 다니기 용이해야 하는 만큼, 가볍고 작아야 하며, 디자인 또한 예쁜 것이 좋겠죠. 가격까지 싸면 금상첨화겠죠.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도 가볍고 만족스러웠는데, 노트북에 부착하는 방식이어서 열이 빠져 나가는 공간을 막는다는 단점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수많은 서핑을 한 결과 와디즈에서 정말 만족스러운 제품을 구매하게되었는데 가격이 만원대여서 더 좋았습니다. 오늘은 그 제품을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노트북 거치대 추천 - 구매채널 와디즈


작은 거치대는 불안정하고, 각도 조절이 애매합니다. 커다란 거치대는 각도는 높지만 휴대가 불편하다는 단점이 있지요. 제 경우 부착식을 사용했는데 환풍구를 막아서 노트북의 발열 현상이 심해지더군요, 그래서 이러한 단점에서 모두 자유로울수 있는 제품을 찾고 있었습니다.



바로 이 노트북 거치댑니다. 현재 각도는 2단입니다. 2단계면 각도가 30도 여서, 시야각을 확보하고 키보드를 사용하기 용이합니다.  



1단 각도로 거치에 타이핑 하기 최적의 각도를 만들어줍니다. 사용환경에 따라 자유로이 조절이 가능한 제품이더군요.



붙이는 제품이 아니어서 테블릿에 활용하기에도 좋습니다. 유튜브, 게임, 필기 등 다양한 작업에 용이합니다. 



카페와 같은 야외공간에서 테이블이 유리면 마우스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때는 마우스 패드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메모할때 무언가를 받쳐서 해본다면 더 편한 필기감을 느끼실수도 있습니다. 



제품 상세 특징은?



노트북은 소중합니다. 부착식이 아니니 끈끈이 걱정을 할 필요도 없습니다.



에어쿨링이 막히지 않아 발열을 낮춰줍니다. 노트북 수명을 연장할수 있는 좋은 방법이라고 봅니다. 바닥에 놓아도 열이 빠져 나가지 않으니 말이죠.



1단, 2단에 따라 높이 조절이 10도에서 30도 까지 가능합니다. 



어디서건 사용이 용이합니다. 한번 사용하면 절대 빠져나오지 못합니다. 



가볍고 얇습니다. 이 이상 휴대하기 용이한 제품은 없습니다.



슬립한 파우치에도 휴대가 간편하빈다. 한장이면 회사에서, 카페에서, 집에서 어디서건 활용이 용이합니다. 



가볍다고 견고하지 않진 않습니다. 짱짱한 내구력을 자랑합니다.



프리랜서 분들이 작업할때 매우 용이하겠네요.



직장인들께서 컨설팅할때도 용이한 제품입니다. 



학생분들이 카페에서 공부할때도 최고입니다. 



어디서 살까? 


웬지 업체 홍보글 같아서 일부러 상품명은 소개하지 않았고 회사명이 들어간 사진은 가져오지 않았습니다. 안사셔도 됩니다. ㅎㅎ 가격이 비싸면 추천드리지도 않았을텐데, 만원대에 구매가 가능하니 추천드릴만 하다고 판단이 되더군요. 


구매 채널은 '와디즈' 였습니다. 펀딩 형식으로 구매를 하는 것이어서 쿠팡이나 네이버 등 다른 채널에서는 팔지 않더군요. 와디즈를 이용하지 않아보신 분들은 어플을 다운받으시거나, PC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접속 링크는 포스팅 중간중간에 있으니 클릭하시면 됩니다. 애매할때는 와디즈가 짱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