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호텔 추천

해외여행|2019. 10. 1. 15:06

애초에 홍콩의 물가가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지난 10년간 부지런히도 물가가 상승했습니다. 호텔값 역시 근처 아시아국가들에 비해 저렴한 편은 아니겠지요. 그럼에도 홍콩을 찾을 이유는 충분합니다. 하늘을 찌르는 마천루와 쇼핑, 로컬식당의 정겨움은 아직도 여전하니까요. 오늘은 홍콩의 머물만한 숙소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홍콩 숙소 어떤 형태가 있을까?


세계적으로 유명한 홍콩의 부동산 가격을 미루어 봤을때, 가격 역시 만만치 않을 것이라 생각되는데요. 홍콩의 숙소는 대개 가격만큼의 값어치를 한다고 보면 됩니다. 수많은 호텔이 있고, 호텔별 경쟁이 심화되어 있기에 오버프라이스도 없고, 로우프라이스도 없습니다. 싸고 좋은방도 찾기 힘들지만, 비싼만큼 값어치를 하는게 홍콩의 숙소입니다.


오늘은 20만원 이하의 중급숙소와 4성급과 5성급 호텔이 포함된 고급숙소 40만원 이상의 최고급 숙소중 시설대비 가격이 저렴한 곳을 추천드리겠습니다.



중급숙소 1. 아일랜드 퍼시픽 : 간혹 10만원 아래로도 예약이 가능한 가성비 최고의 숙소 


디럭스 하버뷰 방


야외 수영장


로비


호텔소개 : MRT성완역에서 도보 5분이면 도착하는 곳입니다. 라운지바와 레스토랑 조식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깔끔하게 관리되며 가격도 저렴한 편이어서 여러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홍콩고속철도역과 10분거리어서 공항으로의 이동도 편한편입니다.



중급숙소 2. 이스트호텔 : 시내와 약간의 거리감은 있지만 넓은 객실과 무료 인터넷 사용가능


타이쿠에 자리잡고 있는 호텔입니다. 10만원후반에서 20만원 사이를 왔다갔다가 하는 사실상 고급숙소에 가까운 곳입니다.


하버뷰


야외 수영장


루프톱 바


지어진지 얼마안되어 시설이 훌륭한 곳입니다. 타이쿠 지역에 위치해 도심이라기보다는 주거지에 위치한 곳입니다. 코즈웨이 베이와 5정거장, 센트럴과 8정거장 떨어져 있습니다. 약간 떨어져 있어서 상대적으로 저렴한 곳입니다.


객실의 크기도 여유로운 편이며, 무료 인터넷 사용이 가능합니다.



고급호텔 1. 랑송 플레이스 : 가장 작은 최고급 호텔


부티크 호텔로써, 호텔과 아파트가 결합한 형태라 보시면 이해가 편하실겁니다. 내부 디자인도 호텔보다는 집의 느낌을 주는 곳입니다. 20만원 초반부터 중반까지 가격에 예약이 가능합니다. 코즈웨이베이 역에서 도보 5분이면 도착합니다.


디럭스룸


호텔내부 서재(책 대여가 가능합니다)


객실요금에 아침식사가 포함됩니다. 뷔페스타일은 아니구요. 최고급 빵과 치즈가 어우러진 격조있는 식사가 제공된다고합니다. 무료 세탁과, 24시간 운영 피트니스, 무제한 DVD 대여 등 친밀한 서비스로 홍콩에서 생존중인 프랜들리한 곳입니다. 



고급숙소 2. 르네상스 하버뷰 : 성수기는 피해서 예약하자


홍콩 컨벤션 센터와 마주보고 있는 호텔입니다. 4성급이지만 성수기에는 5성급 보다 가격이 높아지기도 합니다만, 비수기에는 세일도 많이 하는 곳입니다.



호텔이름답게 하버뷰가 훌륭한 곳입니다. 야외 수영장은 하얏트호텔과 함께 사용합니다. 컨벤션 센터와 가깝지만 대중교통이 좋은 편은 아닙니다. 컨벤션 센터에 행사가 있으면 객실 860개가 금방 동이나는 전형적인 비즈니스 호텔입니다. 한여름에는 종종 폭탄세일을 하기도 합니다. 



최고급 호텔 1. 아일랜드 샹그릴라 , 30만원대 후반부터 예약 가능


객실의 크기가 여유로운 곳이며 하버뷰와 피크 두곳으로 이루어졌습니다. 두곳 모두 전망이 훌륭한 편입니다.



천장의 샹들리에와 고풍스러운 가구가 인상적입니다. 피트니스 센터도 훌륭하며 야외수영장은 도심속 오아시스를 떠올리게 하는 곳입니다. 



최고급 호텔 2. 포시즌 호텔, 50만원 이상


홍콩의 호텔은 제각기 가격값을 합니다. 홍콩 최고급 호텔 중에서도 이름난 곳입니다. 포시즌 호텔은 공간마다 각기 다른 개성이 넘치며, 모든 객실이 여유로운 크기를 자랑합니다. 



루프톱의 수영장은 경이로운 느낌입니다. 모든 방의 전망이 훌륭하며, 침대는 모두 킹사이즈입니다. 가격만큼 훌륭한 곳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