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콘래드 호텔만의 장점
서울에 많고 많은 5성급 호텔들이 있는데요. 각기 호텔마자 내세우는 장점들이 다릅니다. 오늘은 여의도에 있는 콘래드 호텔이 다른 5성급 호텔과 어떤점에서 차이가 있고, 장점이 무엇일지 제 개인적인 생각을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호텔 선택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대중교통 이용시 여의도역 3번출구도 나오시면 됩니다. 후기는 다른 블로그 후기들 많으니까 참고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여의도 콘래드 호텔의 특징과 장점
■ 차별화된 위치, 유일한 한강뷰
보시다시피 여의도에 위치하고 한강을 끼고 있습니다. 국내 대부분의 특급호텔은 중구에 몰려있거나 강남등에 위치한 것과 달리요. 한강뷰는 여의도 콘래드 호텔만의 장점인것 같습니다.
한번쯤 한강뷰를 꿈꾸셨던 분들에게는 호사를 누려볼 공간입니다.
더불어, 가장 기본객실인 디럭스룸의 경우 서울에서 가장 큽니다. 여유있는 공간과 한강뷰까지 금상첨화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여의도 IFC몰과 아예 붙어 있기 때문에, 멀리 나가지 않더라도 쇼핑부터 식사 등 모든것을 한번에 원스톱으로 처리할수 있습니다. 더운 여름에 땀흘리지 않고, 시원하게 보내고 싶으신 분들께 최적이라 할수 있겠습니다.
■ 루프탑바 '버티고바'
호텔도 호텔인데 9층에 위치한 루프탑바 '버티고바'가 인기가 매우 많습니다. 레스토랑이 아니라 '바'인만큼 메뉴는 주류가 많습니다.
컨셉은 시티포레스트입니다. 2018년쯤 재단장을 해서 현재까지도 인스타 핫플레이스라고 할수 있습니다. 투숙객뿐 아니라 일반인들도 꽤 많이 방문을 하는 곳입니다.
■ 최신식 시설
2012년 완공된 호텔, 연식 8년차의 최신호텔입니다. 호텔이야 워낙 깔끔하고 세심히 관리되긴 하지만 콘래드는 연식 자체가 짧아서 더욱 세련된 느낌을 줍니다.
■ 단점은?
관리 차원이지만 수영장은 하루 1회만 이용이 가능하며, 그것도 2시간 이내만 머물수 있습니다. 또한 어린이용 풀장등은 전혀 갖춰지지 않았습니다. 아이들 친화적인 곳은 아닙니다. 성인들이 이용하기에는 좀더 괘적한 환경일수도 있겠네요.
이정도가 두드러지는 특징이고 장점이자 단점이라고 볼수 있을것 같습니다. 여의도는 사무실이 많은 공간이니 딱히 관광의 매력이 있다고는 볼수 없는 곳이니 호텔안에서 편히 휴식하고 싶으신분들이 오시면 적합하다는 생각이듭니다.
호텔 사진
콘래드 호텔의 가격은 성수기 평일에 20만원 초반대에 예약이 가능하니, 여타 5성급 호텔에 비해 비싼편은 아닙니다. 가성비가 괜찮은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