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숙소 추천 신규!

해외여행|2019. 10. 23. 16:28

다낭에는 여러 숙박시설이 있지만, 휴양지인만큼 5성급 리조트에서 편안한 휴식을 원하시는 분들이 많죠. 이전 시간에 풀만리조트, 빈펄리조트, 푸라마리조트 등 5성급 리조트와 풀빌라 리조트도 소개를 드렸었는데요. 



다낭 개발은 아직도 현재 진형형입니다. 지금도 새로운 숙박업소들이 많이 들어서고 있어요. 오늘은 한국분들이 많이 방문하지는 않지만 추천드릴만한 다낭의 고급 리조트 위주로 추천을 드리겠습니다.



올라라니 리조트 



미케해변에 위치한 올라라니 리조트는, 롯데마트와의 접근성이 좋습니다. 차로 5분이면 도착합니다. 



정문의 모습입니다. 열대지방 분위기가 나는군요



기본객실인 디럭스 더블룸입니다. 



역시 디럭스더블룸입니다.  



여타 다낭의 리조트 수영장과는 조금 다른 형태입니다.



숙소전경의 모습입니다. 해당숙소는 우리가 많이 방문하는 다낭의 숙소보다 상대적으로 요금이 저렴합니다. 위치는 거의 비슷하면서도요. 때문에 가성비를 따지는 분들께서 묵으시기에 적합합니다.





시기만 잘 잡으시면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10만원대 예약이 가능하니 가격과 위치, 시설을 동시에 충족하는 숙소중 하나입니다. 



다낭 하얏트리젠시


2011년 준공되었으니, 신규숙소라 할수 없지만 여타 숙소에 비해 약간 거리감이 있어서 그럴까요. 숙박문의가 조금 덜한 곳입니다. 세계적인 숙박 체인답게 시설은 두말할 필요가 없겠지요.



다낭 주요 과광지인 오행산과 인접해 있습니다. 




일반 리조트와 풀빌라 객실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디럭스룸입니다.



가족단위 여행객이 조용히 휴가를 즐기기에 적합한 곳입니다. 



펄츠라 리조트 다낭



펄츠라 리조트입니다. 전 객실이 독립 빌라형태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가격은 조금 비쌉니다만, 풀빌라를 고려하면 합리적인 가격대입니다.  마블마운틴과 가깝고 호이안까지 무료 셔틀을 운영하기 때문에, 사실상 리조트에서 휴식을 취하며 주요 관광지를 둘러보기에 적합합니다. 시내까지도 10km 이므로 충분히 다닐만한 거리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