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가구 싸게 파는 곳 온라인몰

생활정보|2021. 5. 27. 14:54

 

거의 새상품이나 다름없는데 정상가로 판매하지 못하는 가구들만 모여있는 쇼핑몰이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백화점이나 가구매장 등에서 아주 미세한 흠집으로 인해 반품이 들어오거나 혹은 진열해놓았던 것이라서 판매가 불가한 제품을 '리퍼'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오늘은 최대 정상가보다 70~80% 까지 할인해서 판매하는 리퍼제품을 살수 있는 온라인몰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아마 많이들 아시는 곳일거에요. 바로 오늘의집입니다. 

 

목차

 

1. 오늘의 집 리퍼마켓 이용 방법

2. 리퍼가구 얼마나 저렴할까?  새상품과의 비교

3. 합리적인 사용자라면 리퍼마켓 이용해보자

 

 

1. 오늘의 집 리퍼마켓 이용 방법

 

스마트폰 앱과 PC를 통한 웹접속 모두 가능합니다. 링크는 바로위에 띄워놓겠습니다. 

 

 

메인화면에서 기회건을 선택하셔서 스크롤를 쭉쭉내리시면 "리퍼마켓"이 보입니다. 참고로 '오늘의집' 한국에서 가장 많이 이용하는 인테리어 앱이기 때문에 집꾸미기에 관심이 많으시면 활용도가 매우 좋습니다.

 

 

한달에 한번정도 전국의 백화점과 전문매장에서 어제까지 판매되던 제품이 입고됩니다. 미세한 흠집이나 스크래치 등으로 말이죠. 어떤 제품들이 있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

 

 

 일단 카테고리는 다양합니다. 거실을 선택해서 어떤 제품들이 있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

 

 

엄청나게 많습니다. 10만원 이하부터 200만원 이상대 제품까지 다양합니다. 여러제품중 랜덤으로 한 제품을 선택해서 실제로 얼마나 할인되고 있느니 체크해보죠.

 

 

2. 리퍼가구 얼마나 저렴할까? 

 

예시 1 : 도모디자인 루나 4인 워셔블 풀커버 패브릭 소파

 

오늘의집 리퍼마켓 판매가

 

정가는 138만원이어서 63% 할인해서 499,000 이라고 나오는데요. 이걸 100% 믿을순 없지요. 홈페이지에서 새상품은 얼마에 판매중인지 찾아보겠습니다.

 

도모디자인 홈페이지 판매가

10만원 비싼 599,000원에 판매중입니다. 사실상 10만원 할인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비교 2. 도모디자인 블론디기어 4인 카우치 스페인 정품 아쿠아클린 패브릭 소파 

 

오늘의집 리퍼마켓 판매가 (리퍼제품)

 

마찬가지로 도모디자인의 스페인산 소파입니다. 1,699,000원에 판매중인데요. 홈페이지 판매하는 새상품의 가격은 얼마일까요?

 

도모디자인 홈페이지 판매가 (새상품)

233만원으로 이번에는 차이가 70만원 가까이 납니다. 어떤것은 새상품에 비해 10% 정도 할인하고, 또 다른 것은 70~80만원까지 할인하는 제품도 있으니, 새상품과의 가격비교를 해보시고 할인폭이 큰걸로 사시는 것도 좋은 방법인것 같습니다. 

 

 

3. 합리적인 사용자라면 리퍼마켓 이용해보자

 

리퍼마켓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중고'가 아닙니다. 대부분 운송과정에서의 흠집이나 제조과정상의 스크래치, 혹은 진열상품이었던 제품입니다.

 

거의 새상품과 다름없는데 새상품으로서 판매는 불가능한 제품입니다. 당근마켓이나 중고나라에서 모르는 사람이 몇년간 사용하던 중고가구를 사느니, 새상품이나 다름없는 리퍼제품을 구매하셔서 쓰는 것이 낫습니다.

 

매월 3000개 이상의 새상품이 업로드 되니 꼭 들려보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 더보기

 

 

애플 제품 싸게 사는법 3 (아이폰, 맥북, 아이패드, 애플워치)

아이폰이나 맥북, 애플워치 등 애플의 제품을 싸게 사는 방법은 크게 3가지로 나뉩니다. 오늘은 애플제품을 싸게 사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을 진행할테니 각자 활용 가능한 채널에서 상품을 구입

koocker1.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