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티비 해지방법

생활정보|2022. 8. 22. 12:13

 

몇달전 3개월간 무료라길래 파친코나 볼까 하고 가입했던 애플티비. 9월 20일에 결제가 된다는 알림메일을 확인했네요. 4월달쯤 무료이용신청해놓고 아예 까먹고 있어서 벌써 몇번 유료결제가 된듯?? ㅜㅜ

 

 

무료이용 신청만 해놓고 이용은 전혀 안했네요. 이유는 애플티비가 애플서비스다보니 크롬캐스트와 연동이 안되어서 스마트폰으로만 컨텐츠를 감상해야했기 때문... 고민없이 유료결제는 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취소하는  방법입니다.

 

앱 실행우 우측상단 사람모양 이모티콘 클릭해줍니다.

 

구독관리를 선택해줍니다.

 

저는 이미 취소를 했기 때문에 9월 20일 만료예정이라고 표시가 되는데요. 3개월 무료 이용기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결제되기 때문에 9월 20일 6,500원 결제 예정이라고 표시될겁니다. 해당부분 클릭합니다.

 

갱신이라 표시된 부분을 누르면 자동결제가 되고,  '자동결제취소'를 누르면 무료이용후 서비스이용이 종료됩니다. 참 쉽죠? 해지후 멤버십 재가입도 위 화면에서 가능합니다. 

 

 

OTT 서비스 종류 가격 총정리

OTT는 over the top의 줄임말입니다. 인터넷을 통해 콘텐츠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넷플릭스 유튜브를 포함해 국내에 서비스가 가능한 모든 OTT 플랫폼을 정리하고 요금제를 정리해보겠습니

koocker1.tistory.com

 

해당 글은 현재 국내에 서비스중인 OTT를 총망라하고 장단점과 가격 등을 정리해놓은 글인데 OTT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한번 참고해보세요.

 

 

애플TV+ 3개월 무료보기(카카오페이,Btv)

요즘 애플TV+ 의 파친코가 핫하죠. 궁금해서 찾아봤더니 꽤 다양한 방식으로 3개월간 무료보기가 가능하더라구요! 애플TV를 3개월간 무료로 보는 방법입니다. 그대로 따라해보세요. 목차 1. 카카

koocker1.tistory.com

애플TV 3개월 무료보기 방법글은 위에 있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