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호텔 추천

국내여행|2019. 12. 16. 17:03


지방에서 서울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이 고려해야 할 것은 위치입니다. 애매할때는 서울의 중심인 '중구'에 잡으시면 서울 어지간한 번화가는 30분 안에 갈 수 있으니 좋습니다. 명동이나, 을지로, 익선동, 이태원등과도 가까우니 핫플레이스를 둘러보기에도 좋겠죠. 오늘은 중구에서 머물만한 가성비 괜괜찮은 호텔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프레이저 플레이스 남대문 서울



남대문(숭례문) 바로 앞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연말 성수기를 제외하고 주말에 디럭스룸을 10만원 초중반대에도 예약이 가능한 곳입니다. 명동과 남산정도는 걸어서 갈수 있는 위치입니다.



호텔의 외관입니다. 지하 주차 공간도 넉넉하고, 체크아웃 후에도 주차를 해놓아도 상관없다고 합니다. 



디럭스룸입니다. 코너에 위치한 방을 잡으면 숭례문 뷰가 펼쳐지는데 아름답습니다. 



사우나 시설이 무료입니다. 노천탕도 있어서 피로를 풀기 좋습니다. 


참고로 이 인근이 명동이다보니, 호텔들이 꽤 많습니다. 고가의 호텔부터 중저가 호텔들도 꽤 많은데요. 가격대비 이곳이 가장 나을겁니다.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요즘 핫한 을지로를 제대로 느끼고 싶다면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이 좋은 선택입니다. 지점이 몇군데 있는데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명동2점을 추천드립니다. 충무로역과 을지로 3가 사이에 위치합니다.



호텔 외관입니다.



전형적인 깔끔한 비즈니스 호텔입니다. 



로비입니다. 여행뿐 아니라, 인근에 오피스 건물이 많은지라 직장인들도 많이 묶는 곳입니다. 저 역시도 회사일로 머물렀던 곳이지요. 


을지로 주변의 맛집들과 핫한 공간들을 체험하기 좋습니다. 대표적으로 을지로 노가리 골목의 만선호프입니다.



골목 구석구석을 돌아보면 특이한 가게가 많습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는 앞서 소개해드린 두곳보다는 고가지만, 그래도 여타 고급 호텔들에 비하면 가성비가 좋은 편이라 추천을 드립니다. 특히 여름철에 운영하는 야외수영장의 분위기는 '백미' 라고 할 수 있습니다. 위치는 이태원과 근접해 있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성수기를 제외하고는 20만원대 초반에 예약이 가능합니다. 각종 프로모션을 활용하면 10만원대에도 묶을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모든 객실의 뷰가 남산을 향하고 있어서 아름답습니다. 



수영장때문에 호캉스를 즐기는 분들도 많습니다. 낮에는 수영장, 밤에는 이태원을 가시는 분들이 많지요. 


끝맺음


서울에 에어비앤비도 굉장히 많습니다. 마땅한 호텔을 찾지 못한 분들께는 에어비앤비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은 선택일 것입니다. 다음에는 강남쪽 숙소도 추천을 드리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