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호텔 추천 10만원 이하

국내여행|2022. 3. 17. 13:55

 

대구의 숙박비 평균은 서울과 비교해도 꽤 비싼편입니다.

 

서울에 10만원 이하 비즈니스 호텔이 널리고 널렸는데 비해 대구는 비즈니스 호텔이라 부를 만한 곳이 몇곳이 없고 저렴한 곳을 찾으려면 모텔밖에 답이 없습니다. 심지어 에어비앤비도 주말의 경우 대부분 10만원대로 비싼편이죠. 

 

오늘은 대구에서 머물만한 10만원 이하의 가성비 호텔을 모두 정리해보겠습니다. 제가 묶어본 곳을 기준으로 하겠습니다. 가격은 시시각각 변하기 때문에 정확한 가격은 직접 링크를 통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정상가가 아닌 '특가'를 기준으로 했습니다.

 

목차

 

1. 토요코인 대구 동성로 / 주말 7만원대 

2. 인터불고 엑스코 호텔(북구)  / 주말 9만원대 

3. 동촌 하운드 대구동촌유원지/주말 9만원대

4. 대구 그랜드 호텔 (범어동) / 주말 8~9만원대 특가

5. 호텔 라온제나(남구) / 9만원대

 

 

1. 토요코인 대구 동성로 / 주말 7만원대 

 

 

깔끔하고 전기차 충전소도 있습니다. 무엇보다 위치가 중앙로여서 놀러오신 분들이 묶기 좋습니다. 가격대도 주말기준 7만원대에 조식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만 주차가 1박당 5천원의 요금을 받는점은 감안하셔야 합니다.

 

 

2. 인터불고 엑스코 호텔  / 주말 9만원대 

 

대구에서 꽤 손꼽히는 호텔입니다. 

 

 

제가 오늘 소개할 호텔중에 가장 많은 편의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임은 분명합니다.  호텔다운 호텔에서 자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할인이 없다면 20만원 가까이 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나 종종 10만원 이하에 예약이 가능하니 예약을 서두르시기 바랍니다.  

 

3. 동촌 하운드 대구동촌유원지/주말 9만원대

 

 

동촌유원지에 있는 하운드호텔입니다. 8시 체크인 상품을 선택하시면 가격이 더 저렴하기도 합니다. 넷플릭스를 시청할수 있습니다. 주변이 식당과 편의시설이 밀집되어 있는 곳이라 편리하기도 합니다. 스타일러구비, 공기청정기 등이 구비되어 있으며 조식도 제공합니다. 

 

 

4. 대구 그랜드 호텔 (범어동) / 주말 8~9만원대 특가

 

 

 

4성급 호텔입니다. 아고다 등의 사이트에서 8~9만원대 특가상품이 자주 뜨는 편입니다. 1층에는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도 입점해 있습니다. 연식은 오래되었지만 그만틈 전통이 있는 호텔축에 속합니다. 

 

5. 호텔 라온제나(남구) / 9만원대

 

 

수성구민운동장역에서 도보 5분정도 거리에 위치합니다. 4성급 호텔이며,  주말에도 10만원 이하의 가격에 특가행사를 합니다. 

김광석 거리에서 가까워 관광객들이 머물기에도 좋습니다. 수성못 동성로까지 자차 10분정도 거리입니다.

 

이전글 더보기

 

 

대구 호텔 추천

대구는 인구 250만명이 넘는 광역시 답지 않게 이름있는 메이저 호텔이 없습니다. 5성급 호텔은 인터불고 호텔이 있는데, 위치가 좀 머물기 애매합니다. 동대구역 앞에 메리어트 호텔이 들어서고

koocker1.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