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블루원워터파크 준비물/할인

국내여행|2020. 6. 12. 10:39


경주에는 영남권 최대의 워터파크 2개가 있습니다. 캘리포니아비치와 블루원 워터파크인데요. 때이른 더위로 인해 블루원 워터파크는 야외까지 개장하며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블루원 워터파크의 위치와 이용방법, 준비물, 할인을 받을수 방법을 경우의 수에 따라 모두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블루원 워터파크 가기전 준비.



시즌 정보


블루원 워터파크는 시즌에 따라 운영시간과 입장료도 바뀌는데요, 블루원의 시즌은 ㉠로우시즌(4월18일~6월 5일) ㉡미들시즌(6월 6일~7월 3일)으로 운영됩니다. 그후에는 골드시즌, 하이시즌으로 변경됩니다. 매년 시즌 날짜가 상이하고, 시즌명도 바뀌니 최신정보를 확인하셔야합니다. 



미들시즌은 실내는 09:50~ 18:00까지 이용할수 있으며, 실외는 11:00~17:00까지 이용가능합니다. 매주 수요일은 클린데이로 운영하지 않습니다.


허용가능한 음식물은?


워터파크안에는 허용가능한 음식물은 ㉠페트병에 담긴 음료, ㉡ 이유식 및 환자식, ㉢씨앗 및 껍질을 완전히 제거한 과일류만 가능합니다. 나머지 음식물은 반입이 불가하며, 입장전 무료 보관소에 보관후 다시 찾아가실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식사나 간식은?

안에서 식사나 간식은 모두 '블루코인'이라는 팔찌식으로 된 바코드를 통해 결제하게 됩니다. 1만원 단위로 충전이 가능합니다. (남은 금액은 환급됨) 충전은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로만 가능하니, 따로 현금을 챙기지 않으셔도 됩니다. 


준비물은?


준비물은 수영복과 수영모입니다. 반바지 등 일반 복장은불가합니다. 수영복을 현장에서 구매할수는 있으나, 빌릴수는 없으니 꼭 챙겨와주셔야 합니다. (야구모자 가능) 각종 물놀이 용품도 반입이 가능합니다. 다만, 1m 이상의 튜브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 이밖에 필요에 따라 아쿠아슈즈등을 착용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블루원에서는 안전을 위해 권장하고 있습니다만, 착용하지 않으셔도 무방합니다)


입장요금은?



정상요금과 스마트예약요금으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미리 예약을 하고 가면 스마트예약요금이 적용됩니다. 당일에도 당일예약이 가능하니, 현장결제를 하시지 말고 꼭 예약을 하시길 바랍니다. 약 50% 가까운 할인혜택이 적용됩니다. 



각종 할인 방법 (미들 시즌)



최대 50%까지 할인을 받으실수 있구요. 기본적으로 스마트예약만 해도 45% 할인이 됩니다. 


1. 스마트예약 45% : 누구든 스마트 예약을 활용하면 50% 가까운 할인혜택을 받을수 있습니다. 성인기준 주중 22,000원 / 주말 27,500원입니다. 


→ 스마트 예약의 할인율은 45% 입니다. 아래의 특별할인혜택을 제공받지 못하시는 분들은 스마트 예약을 하시면 됩니다. 


2. 특별할인 : 미들시즌 (~7월 3일)



-학생 2만원 : 중,고,대학(원)생 , 학생증 제시필요

-호국보훈의달 무료 : 6월 한달간 국가유공자분들은 무료 입장이 가능합니다.

-임산부 만원 : 산모수첩이나 신분증 제시. (주말, 공휴일만 가능)

-경주시민 2만원 : 경주시민을 포함한 동반 3인까지 가능합니다.

-구명자켓 패키지 51% : 스마트 예약을 통해 구명자켓 패키지를 예약하실수 있습니다.


3. 50% 할인은?


- 방문월 생일자 동반 1인가지 50% 할인

- 콘도, 골프 회원

- 하나데이에 하나카드로 결제시 50% 할인 (6월 11일, 21일)


4. 40% 할인은?


스마트예약만 해도 45% 할인이 가능하지만, 인터넷 예약이 익숙치 않은 분들은 40% 예약 혜택을 받으실수도 있습니다. 콘도투숙객, 경로우대, 각종 카드사 할인, KT멤버십 등을 활용하시면 됩니다. 



블루원 워터파크 시설 안내



전경은 위와 같습니다. 놀이시설은 크게 ①포시즌존 ②토렌트존 ③웨이브존으로 나뉩니다.


포시즌존  

미니 파도풀과 스파라운지, 유수풀, 키즈풀 등 4계절 내내 이용가능한 곳으로, 아이들이 놀기에 적합합니다. 


토렌트존


보다 익사이팅한 시설물을 즐기실수 있습니다.



웨이브존


높이 2.6m의 스톰웨이브와 각종 슬라이드를 즐기실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다양한 시설이 있습니다.



부대시설 및 카바나 예약


레스토랑


카페 및 디저트 : 베스킨라빈스, 드랍탑

식사 : 브로하우스(뷔페 및 일반식사) 블루스카이(한식, 패스트푸드) 팜스프링(한식, 면, 볶음밥, 분식)


스넥바 총 4개


카바나 예약



카바나는 당일 예약이 되지 않습니다. 스마트  예약을 통해 미리 예약하시면 됩니다. 이 역시 시즌에 따라 가격이 상이합니다. (현재는 미들시즌)


향후 시즌이 변경되면 자료는 추가보충해서 수정하겠습니다. 올여름 역대 최고의 더위가 예상되는 만큼, 워터파크에서 시원한 여름 보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