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비안베이 입장료, 할인, 준비물 싹!

국내여행|2020. 6. 16. 15:08

캐리비안베이는 코로나 사태를 맞아 입장전 문진작성 및 발열체크를 통해 감염확산에 최선을 다하고 있어서 믿고 이용해볼만한것 같습니다. 


본격적으로 워터파크들이 야외개장을 하는 6월 중순인데요. 캐비 역시 재개장을 했습니다. 다만, 매주 화요일과 수요일은 정비를 위해 운영하지 않는다고 하니, 방문에 차질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현재 캐리비안 베이의 시즌은 ①미들시즌(6월 5일 ~ 6월 26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그 이후의 일은 ② 하이시즌(6월 27일 ~ 7월 5일) ③ 골드시즌( 7월 6일~ 8월 )으로 운영됩니다.


미들시즌의 개장시간은 10시부터이고, 야외는 17시에, 실내는 18시까지 운영합니다. 주말에도 동일하게 운영되니 가급적 일찍 방문하시는게 좋습니다. 



미들시즌의 1일권이 5만원이고, 14시 30분부터 이용가능한 주간권이 4만2천원입니다. 이는 작년과 동일한 가격이기 때문에, 하이시즌은 6만원, 골드시즌은 7만원에 운영될 가능성이 크다고 할수 있습니다. 



캐비까지 가는 방법 


자차 이용시



해당 위치를 검색하시면 됩니다. 주차장에서 정문까지 무료 셔틀버스가 항시 운행중이며 5분정도 소요됩니다. 기존에 무료료 운영되던 정문주차장이 7월부터는 유료로 전환됩니다. 



7월부터 정문 주차장은 위와같은 요금으로 운영됩니다. 야외 주차장은 무료이니, 야외에 주차하시고 셔틀을 타고 오시는것도 좋습니다.


주차장 안내



빨간색 박스로 표시된 부분이 주차장입니다. 


대중교통은?


아쉽게도 무료셔틀은 운영하지 않고, 일반 대중교통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대중교통 이용시 ①지하철과 ②버스를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1) 지하철 :  기흥역에서 에버랜드역까지 


강남에서 출발한다고 가정했을때, 꽤 여러번 환승해야 하지만 위와 같은 루트를 거치시면 편안하게 앉아서 오실 확률이 높습니다. 특히, 교통정체를 피할수 있어서 성수기때 좋습니다. 



2) 버스 : 서울에서 출발한다면, 직행인 5002번을 추천드립니다. 그런데, 배차간격이 잦지 않은 이 버스는 성수기에 대기줄이 너무 길어 탑승이 지연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럴때에는 5001번이나, 5003번을 타고 기흥역에 하차해서 전철을 타고 오시는 루트를 추천드립니다.


정기버스 


서울 및 경기지역에서 에버랜드 정기버스를 운행합니다. 이는 여행사에서 운영하는 버스이며 전부 유료입니다. 왕복요금은 거리에 따라 8,000원~ 12,000원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바랍니다.



할인 방법 총정리 

 

워터파크를 정가로 가시는 분들은 없으시겠죠. 다양한 할인 혜택이 상시 가능한데요. 크게 ㉠카드할인 ㉢이달의 할인 정도로 구분해볼수 있습니다. 


이달의 할인 : 매달 바뀌는 할인 정책

- 중학생, 고등학생, 대학생, 대학원생 종일 이용권 19,900원 (~7월 5일까지)

- 문화누리카드 보유자 종일 이용권 3만원 (40% 할인)


→ 카드소지고객 + 동반3인 (~6월 26일까지))

→  매달 혜택이 변경되니 확인을 하셔야 합니다.


■ 카드 할인


1) 제휴카드 현장결제 30% ~60% 할인

→ 삼성카드, bc카드, 하나카드, kb국민카드, 현대카드, 신한카드, NH농협카드, 씨티카드, 우리카드가 30%~60%까지 할인이 됩니다. 카드별로 할인혜택이 다르니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2) 제휴카드 스마트 예약 할인 : 제휴카드로 스마트예약(온라인 예약)시 본인 최대 68% 우대

→ 제휴카드로 스마트예약을 하시는 분들은 본인최대 68%할인 15,900원에, 동반 3인까지 20,900원에 예약이 가능합니다. 

→ 단, 방문 하루전일까지만 예약이 가능하니 반드시 사전예약해주시길 바랍니다.


하단부의 항목부터는 미들, 하이시즌까지만 적용되는 혜택이며, 추후 변경될 가능성이 매우 큽니다. 

(~7월 5일까지)


3) KB 국민카드 78% 할인 ( ~7월 5일까지)

- 본인에 한해 종일권 15000원 예약 가능

- 동반 3인까지 10% 할인


4) 현대 M포인트 사용 + 추가할인 (~7월 5일까지)

- 미들시즌 : 25,000포인트 사용하고, 추가결제 1만원만 해주시면 됩니다.

- 하이시즌 : 30,000포인트 사용하고, 추가결제 1만 1천원.



특이하게 오후 이용권의 경우 현장결제를 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특이해서 화면을 캡쳐해봤습니다.


5) 통신사 할인 : KT, LG유플러스 포인트 30% 차감 (~7월 5일까지)


6)하나카드 현장구매시 66%할인 (~7월 5일까지)

- 전 회원 19,900원에 가능. 동반3인까지 45,000원에 가능.


→ 스마트 예약 68%가 높지만, 하루전까지 예약 못한 분들은 66% 할인 받으시면 됩니다.


7) 신한카드 현장 구매 / 웹 예매 66% 할인  (~7월 5일까지)


- 본인에 한해.



캐리비안베이 준비물 및 이용방법


준비물 


수영복과 수영모는 필수입니다. 모자는 없으셔도 입장에는 지장이 없으나, 입수가 불가하니 꼭 챙기셔야 합니다. 수영복을 준비하지 않으셨다면 렌탈을 하시거나 구입을 하셔야 합니다. 렌탈은 6~8월에는 불가하며, 그마저도 조기소진시 대여가 불가하니 꼭 챙겨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타월은 대여가 가능합니다.  모든 대여 비용은 유료이니, 가급적 챙겨주시는 것이 좋겟지요.


■ 반입 금지 품목


캐리비안베이에서 음식물 반입은 원칙적으로 모두 불가입니다. 다만 음식물을 피크닉장소에 있는 보관함에 보관이 가능하며, 외출해서 취식하실수 있습니다. 


돗자리, 유리소재의 모든 제품, 애완동물, 스노쿨링 장비(스노쿨 물안경 포함) , 오리발, 대형 물놀이 도구 ( 가로 세로 1미터 이상) , 유모차 웨건, 수레 등은 모두 반입이 불가합니다. 


※ 만 3세이하는 방수 기저귀나 유아전용 수영복을 착용해주셔야 합니다. 


■ 베이 코인 사용


캐비내에서는 팔지형태의 바코드인 '베이코인'을 충전해 사용하게 됩니다. 최소 3만원부터 충전이 가능하니 3만원 이상은 챙겨주셔야 합니다. (신용카드 가능) 


남은 금액은 환급가능합니다.


■ 기타 안내


공기주입기가 있으니, 튜브에 미리 바람을 채워오실 필요는 없습니다. 구명자켓 대여료는 7천원이며, 빌리지나 비치체어는 사전예약이 가능합니다. 잔여분에 한해 현장결제도 가능합니다.



캐리비안베이 가이드맵



전체 가이드맵입니다. 


어트랙션입니다. 스릴도 ★★★



스릴도 ★★



스릴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