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트랑빈펄리조트 후기 및 정보

해외여행|2019. 10. 7. 16:37

나트랑은 베트남의 대표적 휴양지입니다. 최근 많이 방문하는 휴양지인 '다낭' 이 휴양과 관광을 두루 갖춘 편이라면 나트랑은 휴양에만 초점을 둬야하는 곳인데요. 나트랑에서 가장 방문 빈도가 높은 리조트인 빈펄리조트에 대해 소개해드리고, 꿀팁도 나눠드릴께요.



나트랑 빈펄리조트 소개


나트랑이 휴양에 적합한 이유는 일년에 300일이상 맑은 날씨때문입니다. 적도지방은 1년 내내 따뜻한 대신 필연적으로 비가 참 많이옵니다. 그래서 짧은 여행을 휴양지로 떠났다가 내내 비가와서 수영장에 몸한번 못담그고 오는 경우도 많은데요. 나트랑은 짧은 우기시즌만 피하면 그럴 걱정은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빈펄리조트는 베트남의 유명 호텔기업입니다. 때문에, 베트남의 휴양지에서는 쉽게 찾아볼수 있는데요. 위의 구글지도만 보셔도 빈펄리조트 여러곳이 검색이 됩니다. 


빈펄 나트랑 베이

빈펄 디스커버리 ( 구 빈펄 골프) 

빈펄 롱비치

빈펄 비치프론트 


이렇게 4곳이 있는데요. 각각 다른 매력이 있습니다만,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빈펄 나트랑 베이 리조트입니다.



빈펄 나트랑 베이 리조트



위치 정보입니다.



호텔스컴바인으로 찾아본 예약정보입니다. 10월달 요금정보인데요. 10월이면 로우시즌이라 가격이 저렴한 편입니다. 각종 프로모션 혜택도 많습니다. 


네이버 등 포털사이트 블로그에 게시된 글을 보면 거의 '나트랑도깨비'라는 카페를 통해 예약을 하시고, 나트랑에 방문하신 후기가 많은데요. 가격적 메리트가 있는지는 직접 따져보셔야 하겠습니다. 가입을 하지 않아 잘 모르겠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전세계인들이 활용하는 호텔예약어플보다 네이버카페에 더 많은 할인혜택이 있을까? 라는 의문에 사용하지 않았습니다만, 직접 확인해보지 않았으니 뭐라 말씀은 못드리겠습니다.  



풀보드 이용해야 할까?


나트랑 빈펄 리조트 활용시, 풀보드를 신청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풀보드란 체크인을 기준으로 석식부터 다음날 조식, 중식까지 3끼를 모두 제공하는 옵션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휴양지에 왔으니, 최대한 리조트에서 휴식을 취하시는 분들이 종종 선택하시는 옵션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당연히 '비추' 입니다. 조식도 3~4일 먹으면 질립니다. 삼시세끼를 여행내내 호텔에서 제공하는 식단으로만 채우기에는 아무리 휴양이어도 제 취향과는 다릅니다. 저라면, 조식만 포함된 일반 상품을 이용하거나, 하루정도만 해도 충분할 것 같습니다. 다만 비수기때는 조식포함과 풀보드가 가격차이가 크지 않은 경우가 있으니 잘 따져보시면 좋겠습니다. 그래도 저는 조식만 먹는게 낫다는 판단입니다.



빈펄 나트랑 베이 시설



리조트 전경입니다. 빈펄리조트는 일반 리조트와 풀빌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10월기준 일반 리조트는 최저가 16만원. 풀빌라는 50만원부터 시작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로비의 모습입니다. 



객실입니다. 같은객실이어도 트윈베드 킹베드 선택이 가능합니다.



조식은 뷔페식입니다.



야외에서 식사가 가능합니다. 



풀빌라모습입니다. 



두배이상 비싸지만 3베드룸이 50만원임을 감안하면, 오히려 가격대비 저렴할수도 있습니다. 



빈펄랜드 이용은 어떻게?


빈펄랜드는 에버랜드 + 케리비안베이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제아무리 휴양만 하기위해 왔더라도, 아이들과 방문하신 분들은 빈펄랜드 이용을 하루쯤은 하게됩니다. 



여행을 계획할때 너무 많은 시간을 쓰면 피곤하다라는게 제 모토이고, 100원, 200원 아끼기 위해 한시간 두시간을 낭비하지 않는 스타일입니다만, 빈펄랜드 입장권은 즉석에서 끊는것과 미리 예약하시는게 가격차이가 꽤 나는 편입니다. 

  

개별로 입장권을 구매하시거나, 혹은 입장권이 포함된 프로모션 가격으로 예약을 하시는 방법이 있는데요. 한국사이트에서도 입장권을 2만 2천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현지에서 티켓을 끊으시면, 88만동입니다. 4만원정도니까, 끊어가시는게 좋은데요. 끊어가실필요도 없고, 방문전에 인터넷 구매하시면 됩니다. 



구글에 나트랑 빈펄랜드 입장권 쳐봤습니다.


22,000원에 판매중이고 오늘예약해서 오늘사용이 가능합니다. 최저가 보상도 한다고 하니, 여기가 제일 저렴할것 같네요. 원하시는 날에 구매해서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미리 예약할 필요도 없겠네요. 



끝맺음 : 나트랑 여행 자유여행도 무리없다!


영어가 전혀 안되시는 분들도 걱정없이 자유여행을 다녀오실수 있는 곳이 나트랑입니다. 이동은 그랩택시로 하시면 되고, 각종 예약티켓은 당일날 인터넷을 통해 발권이 가능합니다. 적당히 알아보시고, 편안하게 가셔서 즐기다 오시길 권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