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리뷰

국내여행|2020. 12. 22. 10:58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말이나 연초에 머무르기 좋은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에 대해서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방사진이나 호텔전경사진은 다른 블로그에 많이 있으니 저는 서울의 다른 5성급 호텔과의 차이점과 그랜드 하얏트 서울만의 특징 위주로 포스팅을 진행해보겠습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위치와 훌륭한 뷰



위치입니다. 서울 중구에 위치하며 이태원, 경리단길과 매우 가깝습니다. 특히 남산이 바라보이는 서울의 풍경을 즐기기에 걸맞는 곳이죠.



호텔의 전경입니다. 뒷쪽으로는 남산과 서울타워가 보이죠. 참 다름다운 풍경입니다.




서울타워가 보이고 안보이고의 차이는 있지만 어느쪽이든 훌륭한 풍겸임에는 틀림이 없습니다. 숲속이 야외수영장도 보이는군요. 여름이면 호캉스 즐기기에 딱입니다. 저녁시간에는  풀사이드 바에서 바베큐 파티를 즐기실 수도 있습니다.



연말이면, JJ마호니스 바에 가보자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JJ마호니스바는 1988년 88올림픽이 열리던 해 서울의 특급호텔들이 나이트클럽 리모델링에 나서며 생긴 공간입니다. 당시까지만 해도 서울의 특급호텔 지하 니이트클럽은 전부 디스코텍에 가까웠죠.



어느덧 개관 30주년 넘엇고, 아는사람은 다 아는 명소가 되었습니다. 한국 최초로 할로윈파티가 열린 곳이며, 크리스마스 파티, 송년 파티, 밸런타인 데이 파티가 열렸습니다. 보신각 타종행사 말고도 새해를 맞는 카운트다운, 폭죽을 쏘는 서양문화가 서울한복판에서 처음 실현된 공간입니다.



남녀노소 즐길수 있는 공간입니다. 가볍게 맥주한잔나 와인, 칵테일 한잔을 즐길수도 있고, 세트메뉴를 시킬수도 있죠. 프라임타임때는 공연도 합니다. 지금은 코로나로 인해 방문이 힘들겠지만 연말 분위기를 제대로 느끼고 싶을때 꼭 한번 방문해볼만한 곳입니다. 투숙객뿐만 아니라 누구나 방문이 가능합니다.



윈터온 아이스 , 겨울이면 아이스링크



하얏트의 야외수영장이 겨울에는 아이스링크가됩니다. 연인과 가족들과 함께 낭만적인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습니다. 객실 1박과 아이스링크 이용권 2장 핫초콜릿 2잔 패키지를 2월말까지 진행중입니다. 



호텔과 어우려져 몽환적인 분위기마저 자아냅니다. 


호텔셔틀로 명동 이태원 방문 가능


호텔에서는 이태원과 명동으로 한시간에 한번씩 셔틀버스를 운행합니다. 굳이 택시를 부를필요가 없습니다. 서울의 중심부에 위치해 강남과 강북 어느곳이든 방문이 용이합니다.


이태원 5분, 명동은 20분이면 방문이 가능합니다.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초 분위기를 잘 느낄수 있는 곳들입니다. 



객실


객실은 스탠다드부터 스위트까지 총 615개의 객실이 확보되어 있습니다.


일반객실


1) 스탠다드룸

2) 프리미어룸

3) 디럭스코너룸

4) 클럽라운지룸


스위트룸


1) 그랜드스위트킹

2) 그랜드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3) 디플로매틱 스위트

4) 앰배서더 스위트

5) 프레지덴셜 스위트


<스탠다드룸>


<프리미엄룸>


가장 작은 객실의 크기가 스탠다드룸입니다. 30m2입니다.


<디럭스룸>


디럭스룸부터는 45m2로 13평 정도로 상당히 객실이 커집니다. 하루종일 객실안에 있어도 답답하지 않겠습니다.



정리


코로나19로 인해 연말 분위기를 내기가 어려운 것이 사실입니다. 집에 있는 것이 가장 좋겠지만 한번쯤 호텔로 가셔서 룸서비스를 즐기시며 안전하게 연말을 즐기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 생각됩니다. 서울의 5성급 호텔중 한곳을 선택해 머무르라면 저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을 선택하겠습니다.



현재 코로나19로 인해 서울 및 수도권에서 5인이상의 집합이 금지되었습니다. 때문에 호텔 시설 운영과 관련해서는 호텔측에 문의를 하시는게 좋습니다. 글을 읽는 시점에 따라 운영여부가 달라질 전망입니다. 모두들 안전하고 즐거운 연말연초 되시기를 바라며 글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