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홀 리조트 & 호텔

해외여행|2019. 12. 12. 12:01


세부에서  페리로 2시간이면 닿는 보홀은 최근 인천에서 직항이 생기며 관광객들을 유인하고 있습니다. 세in 보홀out, 보홀in 세부out도 가능해지며 여행객들의 선택의 폭도 한층 더 넓어졌습니다.


보홀 숙소 어느 위치에?



보홀의 리조트와 호텔들은 '알로나비치' 에 밀집해 있습니다. 알로나비치에서 여타 섬으로 이동하는 선착장도 있으며, 국제공항도 이곳에 위치하니 알로나비치에 숙소를 잡으시고, 이곳 위주로 여행을 즐기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알로나비치의 대형 리조트 위주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헤난 리조트 알로나 비치



알로나비치의 인기 숙소인 헤난리조트입니다. 가격대는 디럭스룸 기준 20만원 후반대부터 예약이 가능합니다. 한국분들이 가장 선호하는 현대적 시설과 깔끔함을 자랑합니다.



야외 수영장이 넓습니다. 풀이 총 3개여서 붐비지 않는 환경에서 여유롭게 수영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도 동남아 풍은 아니고, 도심의 고급호텔처럼 깔끔합니다. 



아침 조식뷔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한국분들이 가장 선호하시며 호불호 없는 대형리조트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보홀 비치 클럽



동남아스러운 분위기를 한스푼 정도 추가하고 싶으신 분들은 보홀 비치 클럽을 추천드립니다. 가격대는 헤난 비치 리조트보다 저렴해서 좋습니다.



야외 수영장입니다.



객실의 우드로 통일되어 휴양지 느낌이 납니다.



레스토랑 역시 동남아 분위기가 물씬풍깁니다. 저녁시간대, 밴드의 연주를 듣고 있노라면 신선놀음이 따로 없습니다. 특유의 늘어지기 좋은 분위기가 마음에 드는 곳입니다.



더 벨뷰 리조트



위치는 알로나비치가 아닌, 돌호(돌조)비치입니다.



공항에서 차로 30분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알로나 비치까지 걸어가기에는 무리가 있지만 그만큼 조용한 휴식을 취할수 있는 곳입니다. 투어위주의 여행객이 조용한 휴식을 원할경우 묵을만합니다.



야외수영장입니다.



객실 깔끔합니다.



직원들이 항상 친절하게 맞아줍니다. 


끝맺음


개인적인 생각입니다만, 동남아는 너무 고급시설에 묶으면 그 특유의 분위기가 없어지는 것 같습니다. 지나치게 서양스러운 분위기를 지향한달까요. 적당한 곳에 묶으며, 여유를 즐기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