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 스키장의 모든것!

국내여행|2019. 12. 4. 18:05


겨울 시즌이 다가오면서, 하이원 스키장의 리프트권 및 이용요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하이원 스키장의 요금 및 리프트권을 저렴하게 예약하는 방법부터 알아보고, 시설에 대해서도 살펴보겠습니다.


하이원 스키장 요금 및 렌탈요금



리프트권의 이용요금은 위와 같습니다. 19-20시즌 가격이며, 평일 주말의 구분없이 가격은 동일합니다. 스피캐스는 시즌권이며, 지역주민의 경우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스키장에서 스키와 보드 및 부분품 대여도 가능합니다.  ※ 스키장에서 장비를 대여할 경우 인근 렌탈업체에서 빌리는 것보다 훨씬 비싸니 참고바랍니다. 



하이원 스키장 할인혜택 있을까?



하이원리조트내의 호텔 및 콘도와 리프트권을 결합한 패키지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객실은 다음 글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객실과 리트트권을 패키지로 예약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여타 할인혜택은 전혀 없는 것으로 파악되었습니다.



개장기념 50% 행사를 짧게 진행했으나, 12월 5일 종료되었습니다. 현재 진행중인 할인프로모션은 없습니다.



인근 렌탈샵에서 할인 리프트권 구매하자



임의로 인근의 렌탈샵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리프트권 할인내역입니다. 하이원에서 자체적으로 할인하는 내역은 없으나 인근의 렌탈샵에서는 저마다의 방식으로 할인된 가격에 리프트권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결론은 가격적인 측면만 고려했을때, 장비와 리프트권 모두 인근 렌탈샵에서 대여하는 것이 훨씬 저렴합니다.  


하이원 스키장 슬로프 안내



슬로프 전경입니다. 하이원 스키장은 국제스키연맹 공인 슬로프입니다. 슬로프의 세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초보부터, 상급자 코스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고, 국내 최장거리 슬로프를 자랑합니다.



하이원 스키장 부대시설



마운틴 스키하우스라는 4층짜리 건물입니다. 뒤에 보이는 콘도는 마운틴콘도입니다. 이 안에 모든 편의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매표소 및 고객센터, 장비보관소, 렌탈샵, 카페테리아 등의 시설이 갖춰져 있어 고객편의를 돕습니다.



밸리스키하우스입니다. 밸리콘도 옆에 위치해 있습니다. 당일치기가 아닌 숙박까진 생각하실 경우 하이원리조트의 마운틴콘도와 밸리콘도 패키지 상품을 이용하면 저렴하게 예약이 가능합니다.  


하이원스키장 방문, 밤에는?



주간에 스키를 이용하셧다면, 밤에는 강원랜드에서 스트레스를 푸는 것도 좋습니다. 한국에서 유일하게 내국인이 합법적으로 출입가능한 카지노이기 때문인데요. 속된말로 시장통 같은 분위기이기 때문에 들어가기에 전혀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