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어스타운 이용백서

국내여행|2019. 12. 10. 14:08


포천 베어스타운의 최대 장점은 거리와 가격이라고 봅니다. 서울 및 수도권에서 가장 가까운 편이며,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리프트권도 저렴한 편입니다. 서울에서 당일치기로 한타임 즐기기에 적합하다는 뜻입니다. 오늘은 포천 베어스타운을 합리적으로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베어스타운 위치 & 셔틀



베어스타운의 위치입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실경우에는 셔틀을 이용하시는게 가장 간편합니다. 셔틀버스의 가격은 편도 5,000원 왕복 9,000원입니다.



서울 및 경기 출발 시간입니다.



베어스타운에서 돌아가는 셔틀시간입니다.



셔틀버스와 리프트권을 함께 예매했을때, 대폭 할인이 됩니다. 왕복 셔틀과, 리프트, 렌탈까지 더해서 오만원에 예약이 가능합니다. 하이원이나, 평창등의 가격에 대비해 엄청나게 저렴합니다. 저처럼 1년에 한번정도 스키장 가는 분들께는 매우 매력적인 가격입니다.



베어스타운 리프트 가격 및 할인정보



리프트 가격의 일반 요금은 위와 같습니다. 1회권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스키 및 보드, 의류 렌탈비용입니다.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카드할인이 30%, 군인 및 수험생은 40%까지 할인이됩니다. 앞서 말씀드린 셔틀버스 패키지가 엄청나게 저렴함을 알 수 있습니다. 이는, 서울 및 수도권분들을 베어스타운으로 유인하기 위한 파격적 할인혜택이라 생각됩니다.



베어스타운 리조트



슬로프 시설은 별다를게 없고 여타 대형 리조트들에 비해 조촐하다고도 할수 있지만 숙소는 리뉴얼을 단행해 깔끔하고 트렌디한 느낌을 줍니다. 가격대도 여타 리조트에 비해 합리적이어서, 가벼운 마음으로 다녀오기에 좋다는 느낌을 줍니다.



타워콘도 전경입니다. 깔끔한 외관이 인상적입니다. 



로비에는 베어스타운의 마스코트인 곰들이 반겨줍니다. 



객실은 리틀베어와 빅베어로 나뉩니다. 리틀베어입니다.



빅베어입니다. 



빌라콘도입니다.



주변 여행지는?



1박2일로 스키장 방문을 계획하셨다면, 이튿날은 베어스타운 주변에 가볼만한 곳을 둘러보는 것도 좋을것입니다. 흔히 광릉수목원이라 불리는 국립수목원이 있습니다.



이 외에도 아침고요수목원, 포천아트밸리, 산정호수와 허브아일랜드 등 가볼만한 곳이 많습니다.


정리 : 셔틀 + 리프트 패키지


셔틀버스와 리프트권을 패키지로 예약하실 경우, 가장 많은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만약 자차를 이용하시고 장비를 렌탈하실 분들은 인근의 렌탈샵을 이용하시면 40~60%까지 할인된 가격에 리프트권을 발급받을 수 있으니,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포천은 서울 및 수도권에서 접근성이 좋은 당일치기 or 1박 2일 여행지이기도 합니다. 베어스타운과 리조트를 함께 이용하면서 포천을 둘러보시는 것도 좋은 선택일 것입니다.


댓글()